설날 구정 선물 세트 추천 유기농'오메가-3, 조인트 가드, 천연 비타민' <골든팩>

2019. 1. 10. 18:59디자인/멋진 제품

자신을 가꾸고 활기찬 생활을 즐기고 싶은 중장년을 위한

자연이 주는 최적의 건강

온 가족 평생 건강을 위한 영양습관

건강한 관절을 지키는 3중 방어작용

골든 팩 선물세트 

소비자가격 212,000원 [SIZE] 140㎜×90㎜×127㎜ Made in USA


뉴트리라이트 골든 팩 선물세트는 

천연유기농 제품 '더블엑스 360정과 새몬 오메가-3 밸런스 120정, 조인트 가드 180정으로 구성된 

전세계 최고급 건강보조제 입니다.

뉴트리라이트사에서 직접 농작하여 제배한 원료들로 만들어진 천연 유기농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최고의 품질 제품만을 취급하는 'Amway'사에서 유통 및 판매를 하고 있는 때문에 

선물 받는 당사자도 "이렇게나 좋은 것을 주다니,," 하면서 감동은 x2 되겠습니다.

제품 관련 문의는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 제 품 구 성 -

더블엑스(360정) 

14가지 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로 신체기능 저하 및 정서 변화에 따라 소홀해지기 쉬운 중·장년층의 건강 유지를 위한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해줍니다.

새몬 오메가-3 (120캡슐) 

오메가-3 지방산(EPA 및 DHA 함유 유지)의 공급으로 신체 기능 저하에 따라 약해지기 쉬운 중·장년층의 혈중 중성 지질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조인트 가드(180정)  

조인트 가드는 3중 방어 작용을 통해 활기찬 생활을 위해 필수인 관절 건강을 지켜줍니다. 조인트 가드에 함유된 글루코사민 황산염은 연골의 주요 구성 물질이며, 관절의 윤활 작용을 도와줍니다. 엠에스엠은 관절 관련 불편함을 감소시키는 것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 상 세 설 명 -

더블엑스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는 ‘씨앗에서 완제품까지’라는 모토 아래 1934년 이래 간직해 온 ‘식물에는 모든 영양소가 담겨져 있다’는 뉴트리라이트의 철학과 노하우, 과학기술이 결합되어, 14가지 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로 영양을 균형 있게 공급해 줍니다. 

뿐만 아니라, 20여 가지 식물농축물에서 얻어지는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이소플라본, 카로티노이드 등 다양한 식물영양소를 제공해 주는 이상적인 건강기능식품입니다.

*20여 가지 식물농축물은 더블엑스의 부원료입니다.


자연이 담고 있는 영양소를 농축하여 제공

자연의 원료식물에는 각기 고유의 색깔이 있으며, 더블엑스 정제 각각의 들은 원료식물이 갖고 있는 고유의 영양소입니다. 
더블엑스는 14가지 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뿐만 아니라, 20여가지 식물농축물*에서 얻어지는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이소플라본, 카로티노이드 등 다양한 식물영양소를 함유하여 공급해 줍니다.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연구를 위해 더블엑스의 섭취가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YJ Kim et al,. Nutrients 5, 2013)

*20여 가지 식물농축물은 더블엑스의 부원료입니다.


풍부한 영양성분

14가지 비타민, 9가지 무기질, 20여 가지 식물농축물*에서 얻어지는 다양한 식물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10% 증가한 항산화수치(ORAC Value)를 갖고 있습니다.

식물영양소는 식물이 해충의 공격, 물리적인 스트레스, 산화 등 다양한 외부 유해요인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스스로 만들어내는 물질입니다.

*20여 가지 식물농축물은 더블엑스의 부원료입니다.

1 4 7 10 13 16 19   2 5 8 11 14 17   3 6 9 12 15 18





정제 사이즈의 변화로 향상된 섭취 편의성

골드팩, 실버팩, 브론즈팩의 섭취 방법이 2 + 2 + 2로 통일되었습니다. 정제 사이즈가 작아져 섭취 편의성이 증대되었습니다.

새로워진 더블엑스(Double X)는 향 및 흡습에 의한 변색 개선이 되었습니다.

섭취방법
  • 1일 2회, 골드팩 2정, 실버팩 2정, 브론즈팩 2정을 식사 시 물과 함께 드십시오.
섭취 대상자
  1. 1) 활동량이 많고 일상적인 식사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없는 청소년들 (13세 이상)
  2. 2) 불규칙한 식습관,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필수영양소를 많이 소모하는 20~30대 성인 및 40~50대 중년 층
  3. 3) 노인, 임산부, 수유부
  4. 4) 평소 운동을 즐기시는 분
주의사항
  1. 1) 질병 치료 중인 분은 이 제품을 드시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2. 2) 개인의 체질이나 상태에 따라 과민 반응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섭취를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3. 3)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4. 4) 아직 정제를 삼킬 수 없는 어린이에게는 주지 마십시오.
  5. 5) 특히 6세 이하는 철을 과량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보관방법
  • 개봉 후에는 내부 팩을 잘 말아 봉하고 케이스를 닫아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단품 

소비자가격 83,000원 [SIZE] 224㎜×46㎜×232㎜ Made in USA



새몬 오메가-3

뉴트리라이트 새몬 오메가-3는 일상생활에서 부족하기 쉬운 EPA 및 DHA 함유 유지를 보충해 주는 제품입니다.

차가운 심해에서 잡은 연어와 정제어유를 주원료로 추출한 EPA 및 DHA 함유 유지와 함께 유통기간 중에 자칫 산화될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 유지를 더 철저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타민 E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EPA 및 DHA 함유 유지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뉴트리라이트 새몬 오메가-3는 일상생활에서 부족하기 쉬운 EPA 및 DHA 함유 유지를 보충해 주는 제품입니다.

차가운 심해에서 잡은 연어와 정제어유를 주원료로 추출한 EPA 및 DHA 함유 유지와 함께 유통기간 중에 자칫 산화될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 유지를 더 철저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타민 E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EPA 및 DHA 함유 유지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제품 주요특징

 혈행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인 EPA 및 DHA 함유 유지 하루 1,244 mg 제공

 


 EPA 및 DHA 함유 유지를 유해산소로부터 보호하는 비타민 E 함유


혈중 중성지질 개선·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건강정보 

DHA 두뇌와 어떤 관계가 있나요?

DHA는 오메가-3 지방산의 일종으로 정식 명칭은 도코사헥사 엔산(Docosahexaenoic acid)이며 두뇌와 망막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입니다. 영국의 크로포드(Crawford) 박사에 의하면 DHA는 인간 뇌 조직의 지방 세포에 약 10% 쯤 포함되어 있고 단백질 대사와 합성에 관계하는 소포체 막에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HA는 체내에서 거의 합성되지 않아 음식을 통해 외부에서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로 참치, 고등어, 연어, 정어리, 멸치 등 등푸른 생선에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식물에서는 해조류, 콩, 해바라기 씨, 콩기름 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OMEGA-3는 무엇인가요?

고도불포화지방산에 속하는 오메가-3 지방산(ω-3 지방산)은 우리 몸의 모든 조직을 구성하는 세포막의 주요 구성 성분으로 세포의 보호 및 세포의 구조 유지, 신체의 성장, 발달, 원활한 신진대사 및 기능 유지에 반드시 필요하지만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합니다. 오메가-3 지방산의 대표적인 기능성분인 EPA와 DHA는 일반적으로 연어, 멸치, 정어리, 고등어 등의 등푸른 생선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식약처에서 제안하는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의 하루 섭취량 기준은 식품으로 부터의 섭취를 고려하여 0.5g~2g입니다.

EPA와 DHA는 무엇일까요?

EPA는 일부는 DHA로 전환되기도 하지만 대부분 프로스타글라딘-3, 트롬복산-3 등으로 전환되어 혈중 중성지질을 감소 및 혈행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DHA는 신체에서 가장 부지런히 일하는 조직인 뇌와 신경조직 및 눈의 망막 조직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입니다.

오메가-3 제품의 차이와 특장점을 알고 나에게 맞는 오메가-3제품을 선택하세요~!

성인 여성 및 온 가족 균형 잡힌 건강관리오메가-3 밸런스

  • 성인 여성 및 온 가족 대상
  • 목 넘김이 쉬운 작은 캡슐 사이즈
  • 건강 균형을 위한 오메가-3 제공
  • 균형 잡힌 포물러 EPA : DHA = 1:1

성인 남성 및 중 · 장년층 혈행 건강 관리새몬 오메가-3

  • 성인 남성 및 중 · 장년층 대상
  • 넉넉한 캡슐사이즈로 풍부한 오메가-3 제공
  • 혈행 건강을 위한 오메가-3 제공
  • 혈행 건강 포뮬러 EPA :DHA = 3 :2
섭취방법
  • 1회 2캡슐, 1일 2회 식사 시 물과 함께 드십시오
    .
섭취 대상자
  1. 1) 생선, 해조류, 대두유, 호두 등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식품 섭취가 부족한 분
  2. 2) 육류 및 인스턴트 식품 섭취가 많아 불포화지방산의 보충이 필요한 분
  3. 3) 회식 등으로 기름진 음식 섭취가 많은 직장인
  4. 4) 원활한 신진대사 및 생리활성으로 전반적인 건강증진을 원하는 분
주의사항
  1. 1) 임신·수유부나 혈전치료 목적으로 투약 중인 분 또는 질병 치료 중인 분은 이 제품을 드시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2. 2) 개인의 체질이나 상태에 따라 과민반응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섭취를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3. 3)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어린이에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보관방법
  • 뚜껑을 꼭 닫아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새몬 오메가-3 <90캡슐> 단품 

소비자가격 37,000원   Made in USA


조인트 가드

관절은 모든 신체활동의 중추이므로, 100세 시대 활기찬 노후 생활을 위해서는 건강한 관절의 유지가 필수적입니다. 

뉴트리라이트 조인트 가드는 글루코사민 황산염과 엠에스엠을 함유하여 연골세포의 생성과 관절의 윤활 작용을 돕고

관절 관련 불편함을 감소시켜 관절 기능을 원활하게 도와줍니다. 

또한, 비타민 C를 함유해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며,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부원료로 히알루론산, 보스웰리아 추출물, 과일건조혼합물의 다양한 원료를 체계적으로 담고 있습니다.



제품 주요특징




연골의 주요 구성물질을 합성하며 관절 윤활액을 증가시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글루코사민 황산염 하루 1,500mg 제공

 


 연골 콜라겐 합성의 필수요소이며 관절건강과 관련한 불편함을 감소시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MSM 하루 1,500mg 제공

 


 비타민 C 함유로,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며,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줌

 


 아세로라 농축물과 부원료로 상어연골추출물, 히알루론산, 인도의 전통허브인 보스웰리아 추출물, 과일건조혼합물이 함유되어 있음

 



 제품 정보

MSM 섭취에 따른 통증 등 관절 불편함 변화
 엠에스엠3(MSM)은 스프링과 같은 탄성을 제공해 연골의 완충 작용에 도움을 주는 type II 콜라겐 형성에 필수 물질입니다. 뿐만 아니라 식약처로부터 인정된 인체적용시험 등의 논문에 따르면 노화로 인해 관절건강이 나빠진 성인을 대상으로 MSM은 통증 및 관절 건강과 관련한 불편함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보고된 바 있습니다. 그러나 관절 속 콜라겐은 10대까지


는 증가하나, 20대 이후로는 1/3 수준으로 감소하게 되어 관절건강에 영향을 주게 되므로 식품 등을 통한 보충이 필요합니다.
  • 출처 1 : 식품의약품 안전처 엠에스엠 모노그래프
  • 출처 2 : Efficacy of methylsulfonylmethane in osteoarthritis pain of the knee : a pilot cilinical trial, OsteoArthritis and Cartilage(2006) 14, 286-294

건강 정보

 관절 연골의 역할

우리 몸의 약 2백 여 개의 뼈들을 연결하여, 뼈와 뼈가 맞부딪치지 않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바로‘관절’입니다. 
관절에는‘연골’이 있어 충격을 흡수 해주고, 관절 속‘윤활액’은 뼈 와 뼈가 마찰 없이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관절과 연골의 역할 관련 이미지

Collagen

연골 내에 유연하고 빽빽한 조직을 만들어 관절에서 스프링과 같은 탄성을 줍니다.

Proteoglycan

수분과 결합하여 젤을 형성하고, 체중의 6-8배에 달하는 충격을 흡수하여 완충작용을 합니다.

글루코사민

연령에 따른 프로테오 글리칸 합성 능력의 변화

글루코사민은 관절 연골의 주요 구성성분인 프로테오 글리칸을 생성 하는 전구물질로, 관절의 충격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윤활액 생성을 증가시켜 관절의 움직임을 보다

부드럽고 원활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러나 나이가 듦에 따라 글루코사민의 체내합성 능력이 떨어지며 30대 이후에는 급격히 줄어들게 됩니다.

  • 출처 : Jeroen Degroot et al. Age-related decrease in proteoglycan synthesis of human articular chondrocytes , Arthritis · Rheumatism, Vol 42, No.5, May 1999, pp 1003-1009


섭취방법
  • 1회 2캡슐, 1일 2회 식사 시 물과 함께 드십시오
    .
섭취 대상자
  1. 1)  등산, 테니스, 골프 등 관절에 무리가 가기 쉬운 운동을 즐기시는 분
  2. 2) 관절의 불편함이 시작되어 노화로 인한 관절건강이 염려되는 중장년
  3. 3) 연골 구성성분이 감소하기 시작하여 관절건강을 미리 챙기고자 하는 30대 이상 성인
  4. 4) 장시간 서는 등 관절에 무리가 가는 직업을 가지신
  5.  분
주의사항
  1. 1) 임신·수유부나 질병 치료 중인 분은 이 제품을 드시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2. 2) 개인의 체질이나 상태에 따라 과민 반응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섭취를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3. 3)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4. 4) 어린이에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5. 5) 새우나 게에 알레르기를 나타내는 분은 섭취에 주의하
  6.  않습니다.
보관방법
  • 뚜껑을 꼭 닫아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8800886521886.jfif8800886554654.jfif
8800886587422.jfif8800886620190.jfif
8800886652958.jfif8800886685726.jfif


조인트 가드 <180캡슐> 단품 

소비자가격 59,000원   Made in USA


제품 구매처 문의는 댓글 및 카톡친구 Leow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