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선물 'XS 에너지 너츠'로 건강을 선물 하세요!

2019. 1. 10. 22:30디자인/멋진 제품

프리미엄 견과로 건강하고 간편하게 에너지 UP

견과류로 채우는 XS ENERGY! 2030 에너지 UP!

XS 에너지 너츠 선물세트 

소비자가격 35,000원 [SIZE] 360㎜×87㎜×170㎜ 

 [원산지] 볶음 아몬드(미국산), 호두(미국산), 볶음 캐슈넛[외국산(인도산,베트남산, 인도네시아산 등)], 볶음 탈각피스타치오(미국산), 건블루베리(미국산), 마카다미아(호주산), 건크랜베리(미국산)


Xs 에너지 너츠 선물세트는 

XS 에너지 너츠 600g(25g×24개입), - XS 에너지 너츠 피스타치오 & 블루베리(25g) : 볶음 아몬드 30%, 호두 20%, 볶음 캐슈넛 20%, 볶음 탈각피스타치오 20%, 건블루베리 10% - XS 에너지 너츠 마카다미아 & 크랜베리(25g) : 볶음 아몬드 30%, 호두 20 %, 볶음 캐슈넛 20%, 마카다미아 20 %, 건크랜베리 10% 으로 구성된 제품입이다.

최고의 품질 제품만을 취급하는 'Amway'사에서 유통 및 판매를 하고 있는 때문에 

선물 받는 당사자도 "이렇게나 좋은 것을 주다니,," 하면서 감동은 x2 되겠습니다.

제품 관련 문의는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프리미엄 견과만을 골라 합리적이고 슬림한 구성 

•수확부터 완제품까지, 최적의 신선도 유지 

•한 손에 쏙! 편리한 패키지 디자인


- 상 세 설 명 -

XS 에너지 너츠

 

최적의 기후조건과 재배환경을 갖춘

세계적인산지로부터

같은 품종의 농산물도 기후 조건과 재배 환경에 따라 맛과 품질에 큰 차이가 납니다. 안전하고 질 좋은 견과를 공급하기 위한 XS 에너지 너츠의 노력은 각 원료에 대한 최적의 원산지를 선택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프리미엄 견과만을 골라

합리적이고슬림한 구성

견과는 외피와 과육의 상태와 무게에 따라 품질과 등급이 결정 됩니다. XS 에너지 너츠는 엄격한 등급 기준에 따라 규격 적합 검사를 거친 프리미엄급 원재료만을 엄선합니다. 품질이 우수한 견과는 외피가 매끄럽고 과육이 도톰하며 풍미와 식감이 뛰어납니다.

 수확 후부터 완제품까지

최적의 신선도 유지

XS 에너지 너츠는 수확 후부터 완제품까지 전 과정에 걸쳐 최첨단 설비와 전문 기술을 이용 최적의 환경을 유지함으로 신선도를 유지 합니다. 신선한 제품 공급을 위해 질소 충전을 하였습니다.

 


 


 편리한

패키지디자인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에너지 UP 이 가능합니다.

 


 


섭취방법
  • 아침식사 대용, 술안주, 수험생 영양간식, 아웃도어 활동시 간식 대용 등

섭취 대상자
  1. 1)학생을 위한 건강한 에너지가 필요할 때
  2. 2) 간편한 아침 에너지가 필요할 때
  3. 3) 아웃도어 활동 시 에너지가 필요할 때
  4. 4) 건강한 에너지를 선물할 때

주의사항
  1. 1) 견과 원물에는 불포화지방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실온 또는 고온에 장시간 보관할 경우 고유의 맛과 향을 잃고 이취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2. 2) 피스타치오 고유의 녹갈색 얼룩과 얇은 속껍질을 곰팡이로 오인하는 경우가 있으나, 이는 정상 제품이오니 안심하고 드시기 바랍니다.
  3. 3) 습기로 인해 종종 견과가 눅눅해질 수 있습니다.
  4. 4) 본 제품은 땅콩, 우유, 밀, 대두, 난류, 닭고기, 쇠고기, 토마토를 사용하는 제품과 동일한 제조시설에서 제조되었습니다.
  5. 5) 신선한 제품 공급을 위해 질소 충전 포장을 하였습니다
  6. .

보관방법
  • 1)구입 후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하고 건조한 곳, 또는 냉장 보관해 주십시오.
  • 2) 개봉 후 즉시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 3) 개봉 후 남은 견과는 반드시 별도의 밀폐용기에 넣어 냉장 보관해 주십시오.

원산지
  • 볶음아몬드(미국), 호두(미국), 볶음캐슈넛[외국(인도산, 베트남산, 인도네시아산 등)], 볶음탈각피스타치오(미국), 건블루베리(미국), 마카다미아(호주), 건크랜베리(미국)


제품 구매처 문의는 댓글 및 카톡친구 Leow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