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먹기에 아까운 슈퍼마리오 케이크

2008. 6. 27. 15:24디자인

저는 먹는걸 좋아합니다만...
아래에 있는 저런 케이크는 정말 먹고 싶지않네요
너무 아까울것같다라는
미국의 어떤 빵집에서 만든것인데
섬세하게 캐릭터까지 표현을 하여놨네요
마리오가 버섯을 못먹은듯...ㅋㅋㅋㅋ

?를 발판 삼은 센스...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퍼 마리오 웨딩 케익
미국 캘리포니아의 Beth 케익가게에서 만든 마리오 웨딩케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