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습관을 바꿔주는 기발한 책 모양 쇼파 인테리어

2008. 7. 23. 10:00디자인

독서습관을 바꿔주는 기발한 책 모양 쇼파 인테리어



세살 버릇 여든 간다는 말이 있죠?

어렸을때에 책읽는 습관을 잘들이면 평생 책과 함께 지낼 수 있을텐데요~

요즘엔 재미있는 놀거리가 너무 많아져서 아이들이 점점더 책에서 멀어진다고 하네요~

미국에서는 아이들의 독서문화를 올바르게 정착시키기 위해 기발한 아이디어를 냈다고 합니다.

지금 만나보시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들이 옹기 종기 모여 책을 읽고 있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주변환경이 전부 책인걸 볼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책을 펼쳐놓은 듯한 모양의 쇼파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션도 책모양이네요.
너무 귀엽습니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필기구 쿠션도 있네요~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국제품인데 한글이 쓰여져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책위에 올라앉아 책을 보는 기분~
보기만해도 잼있을것 같은데요~
아이들이 어릴적부터 책과 친숙한 관계를 가질 수 있도록 인테리어 가구를 모두 바꾸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런곳에 사신다면 책을 안볼수가 없겠죠??ㅎㅎ
아이디어가 생활을 즙겁게 해주네요~
상상 그이상의 현실!!